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개요

  • 일정 : 2017. 9. 12(화)-13(수) 09:00 ~ 17:30 / 2일간
  • 장소 : 그랜드힐튼 서울 컨벤션센터 1F-4F

부스 참가비

정보
신청기간 구 분 금 액(원)
1차 : 7월 21일(금) 17:00까지 기본부스(2mX2m) 1,000,000
2차 : 8월 21일(월)까지 기본부스(2mX2m) 1,000,000

(VAT 포함, 1부스:4m2)

기본부스 제공사항

정보
기본부스 부스시안
  • 전시면적(2mX2m, 1부스 기본)
  • 부스벽면:폭(2mX2m), 알루미늄 프레임으로 조립
  • LED 상호간판(국,영문 상호와 부스번호), 파이텍스
  • 안내테이블(1EA), 의자(1EA), 콘센트(220V, 2구)

※ 업체당 1개씩 제공
※ 오른쪽 부스 시안은 추후 변경될 수 있음

업데이트 예정입니다.

신청기간

  • 1차 : 2017년 7월 21일(금) 17:00까지
  • 2차 : 8월 21일(월)까지
    ※하단의 “부스 참가신청서“ 를 다운받아 작성 후 메일(mcair@ioconvex.com)로 신청하여 주시기 바랍니다.

신청절차

  • 01

    셀러등록 신청

    바로가기

  • 02

    부스참가
    신청서 제출

  • 03

    참가신청 확인 및
    부대서비스 신청

  • 04

    입금계좌 확인

  • 05

    부스참가비 납부
    및 참가확정

신청방법

셀러등록 신청
  • 홈페이지 셀러등록 신청
부스 참가신청서 제출
  • 참가신청서 작성 및 대표자 서명 후, 신청서 1부 , 사업자등록증 1부 사무국 메일(mcair@ioconvex.com)로 참가신청서 제출
참가신청서 확인 및 부가서비스 신청
  • 참가신청서 및 부가서비스 신청내역 확인 후, 사무국에서 확인 및 입금계좌 안내 메일 발송예정
  • ※ 추가비품 신청은 별도 폼에 따라 신청진행(공지사항 참고)
입금계좌 내역 확인
  • 참가신청 확인메일로 인보이스는 대체하며, 부스참가비 입금계좌 확인
부스참가비 납부 및 부스참가 확정
  • 전자세금계산서는 참가신청서 사무국 확인 후 발행진행
  • ※ 신청서 제출일 기준 세금계산서 발행인자 진행, 발행일자 지정 필요시 별도 요청 필요
  • 참가비 입금순으로 선착순 마감

모바일 기기에서는 전시 참가신청이
지원되지 않습니다.

PC에서 등록하여 주시기 바랍니다.